부산진구 범천2동 성형외과 추천 BEST 4곳

2024년 04월 16일 by Dr.GPark

▶ 목차 펼치기

    부산진구 범천2동 성형외과 추천 BEST 4곳

    부산진구 범천2동에 위치한 성형외과는 안전한 시술 환경과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환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최신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성형 수술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성이 뛰어난 의사들이 세심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환자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적의 치료 방향을 제시해줍니다. 더불어 시술 후의 지속적인 관리와 자문도 제공하여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부산진구 범천2동 성형외과 추천 BEST 4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지세스성형외과의원 소개

    지세스 성형외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784번길 29 여송빌딩 7,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의학박사와 성형외과 전문의 자격을 갖춘 지세스 성형외과 박시현 원장은 20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토대로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상의 수술 결과를 제공하며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세스성형외과는 전신마취 수술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환자를 돌봐드립니다. 최선의 방법으로 수술에 집중하고 환자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이 지세스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산진구 범천2동 하늘성형외과의원

     

     

    2. 하늘성형외과의원 소개

    부산진구 서면로에 위치한 하늘성형외과의원은 의사경력 32년의 대표 김원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세부적인 진료로 더 나은 결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34년 경력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항상 상주하여 안전에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부산진구 범천2동 케이엔젤성형외과의원

     

     

    3. 케이엔젤성형외과의원 소개

    케이엔젤성형외과의원은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눈성형을 중심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눈, 눈밑지방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성형외과전문의 2인팀이 풍부한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진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확고한 진료 체계와 친절한 서비스로 환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가족을 진료하는 마음가짐으로 진심을 다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한 눈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케이엔젤성형외과에서 신뢰할만한 성형 외과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부산진구 범천2동 갤럭시성형외과의원

     

     

    4. 갤럭시성형외과의원 소개

    갤럭시성형외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68번길 1 노블레스타워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형외과 전문의 대표원장 의원이 진두지휘하는 병원으로 1:1 개인 면담과 맞춤성형을 강조하며, 거짓없는 상담과 정확한 진료를 약속합니다.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품정량을 준수하고 CCTV가 설치된 대리수술 안심존으로 환자들에게 안심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성형외과는 미용 목적이나 기능적인 목적을 위해 얼굴이나 몸을 형성하거나 개선하는 수술을 다루는 의학 분야입니다. 주로 안면, 가슴, 복부, 다리 등 다양한 부위의 성형수술이 이루어지며, 안면성형, 가슴성형, 지방흡입, 주름개선 등이 대표적인 수술종류에 해당됩니다. 성형외과 분야는 환자의 신체적, 정서적 요구에 맞추어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을 제공하여 외모와 자아 존중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성형외과 FAQ

    Q. 성형외과에서 안면윤곽교정 수술은 어떤 경우에 시행되나요?

    A. 안면윤곽교정 수술은 안면 모양과 윤곽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에게 권장됩니다. 주로 눈가, 코, 입술 주변의 피부와 근육을 조절하여 얼굴의 대칭과 균형을 더욱 완벽하게 조정하고자 할 때 선택됩니다.

    Q. 안면윤곽교정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 인가요?

    A. 일반적으로 안면윤곽교정 수술 후 1-2주 정도 병원 치료가 필요하며, 종종 부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완전한 회복은 수술 후 3-6개월 정도 소요되며, 이 기간 동안 정기적인 후속치료와 의사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Q. 안면윤곽교정 수술의 부작용은 무엇이 있을 수 있나요?

    A. 안면윤곽교정 수술 후 흔한 부작용으로는 부종, 혈종, 통증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드물게는 감각 장애, 감퇴, 피부 반응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전문의와 상담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