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성형외과 추천 리스트 7곳

2024년 04월 15일 by Dr.GPark

▶ 목차 펼치기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성형외과 추천 리스트 7곳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에 위치한 성형외과 소개글입니다. 본 성형외과는 현대적이고 전문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성형 수술을 진행합니다.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성형 수술에 대한 상담과 안내를 통해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성형외과 추천 리스트 7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연세로즈엘의원 청주 소개

    청주 상당구 사직대로에 위치한 연세로즈엘의원은 고객에게 젊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로즈엘의 의료진은 연세대 출신으로 당신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더욱 건강하게 찾아드립니다. 피부과에서는 보톡스부터 필러, 여드름, 주름, 제모까지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며, 성형외과에서는 지방이식부터 보톡스, 필러까지 다양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만클리닉에서는 지방흡입센터와 비만관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신체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름다움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최고의 전문가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메모리성형외과의원

     

     

    2. 메모리성형외과의원 소개

    청주 시내에 위치한 메모리 성형외과의원은 전문의 2인의 협진으로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성형외과와 피부과 진료를 통해 맞춤시술을 제공하며, 레이저 클리닉으로도 다양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건물 주차가 가능하고, 상담과 시술은 예약제로 운영되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메모리 성형외과의원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받아보세요. 높은 시술효과를 추구하는 전문 의료진이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아름다움을 만드는 여정, 메모리와 함께 하세요.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이재경성형외과의원

     

     

    3. 이재경성형외과의원 소개

    이재경성형외과의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눈과 코성형, 유방성형, 안면윤곽 등의 미용성형 전문 진료를 성형외과 전문의가 섬세하고 정성스럽게 시술해드립니다.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해드립니다. 더불어 편안한 의료환경과 친절한 진료가 함께하는 이재경성형외과의원을 이용하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미와모의원

     

     

    4. 미와모의원 소개

    미와모의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50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으로 고객님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미와모클리닉입니다. 여러 다양한 시술을 통해 올리지오리프팅, 텐쎄라리프팅, 리쥬란힐러부터 남녀 제모, 지방흡입, 클라레 레이저를 통한 발톱무좀까지 고객들의 아름다운 소망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와모클리닉은 당신의 외모를 디자인하는 곳으로,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와 결과물을 보장해드립니다. 함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미와모클리닉과 함께해보세요. 연락처는 043-284-8272이며, 더 많은 정보는 http://www.mimoclinic.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충북대학교병원

     

     

    5. 충북대학교병원 소개

    충북대학교병원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병원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안심하고 진료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현대적이고 첨단 의료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충북대학교병원은 지역 사회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환자 중심의 치료와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병원 방문 시 편리한 안내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친절한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해 나갑니다.더 많은 정보는 https://www.cbnuh.or.kr/main/sub03_05.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와인성형외과의원

     

     

    6. 와인성형외과의원 소개

    와인성형외과의원은 상당로에 위치한 성형외과로, 전담의의 책임진료와 우수한 장비를 자랑합니다. 학술&연구 활동을 통해 최신 기술을 적용하며,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환자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합니다.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카카오톡채널 와인성형외과의원을 통해 상담과 예약이 가능합니다. 함께 올바른 성형을 향한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디아트의원

     

     

    7. 디아트의원 소개

    디아트의원은 청주 디아트의원입니다. 구) 크리미의원 청주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윤곽, 리프팅, 보톡스&필러, 제모, 여드름흉터, 피부집중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들이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의 만족을 위해 높은 퀄리티와 직접 시술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품격 있는 시술을 제공하고 있어요. 함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디아트의원을 찾아주세요.

     

     

    성형외과는 미용 목적이나 사고 등으로 변형된 부위를 수술적으로 치료하여 더 나은 외모를 만들어주는 의학 분야입니다. 주로 안면, 가슴, 복부 등의 부위에서 성형수술이 이루어지며, 안면윤곽 조절, 살 빼기, 잔피 퇴치, 가슴 확대 등의 다양한 수술이 있습니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분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형수술을 원할 경우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성형외과 FAQ

    Q. 성형외과에서 얼굴 윤곽교정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얼굴 윤곽교정 수술은 보통 소형 외과 수술로 진행됩니다. 뼈를 자르거나 이식하는 등의 과정을 통해 얼굴 형태를 조정합니다. 수술 후에도 꾸준한 관리와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Q. 지방흡입술 시 후유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지방흡입술 후 유의할 점은 후유증으로는 출혈, 감염, 피부 불규칙성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지시 사항을 잘 따라야 하며,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Q. 피부재생 수술은 무엇을 포함하나요?

    A. 피부재생 수술은 레이저 치료, 케미칼 필링, 주사요법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피부에 대한 자극을 통해 새로운 세포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 조직을 개선하는데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