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남구 문성동 성형외과 추천 장소 4곳

2024년 03월 24일 by Dr.GPark

▶ 목차 펼치기

    천안시 동남구 문성동 성형외과 추천 장소 4곳

    천안시 동남구 문성동에 위치한 성형외과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시술로 평판 높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미모와 자신감 회복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게 되는데, 이 곳은 최신 기술과 경험 많은 전문의로 손님들을 환영합니다. 성형수술은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며, 이 곳에서는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갑니다. 미모와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목록 소개글이었습니다.

     

    천안시 동남구 문성동 성형외과 추천 장소 4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나은필병원 소개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나은필병원은 대전/세종/충남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정형외과 병원입니다. 나은필병원은 교수 출신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국내외 최첨단 의료장비를 자랑하며, 365일 24시간 진료와 응급수술이 가능합니다. 환자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나은필병원은 보호자가 필요 없는 간호 간병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신속한 치료를 보장합니다. 나은필병원은 중부지역 최초의 수부/관절 정형 병원으로, 대전/세종/충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병원으로서 국내외에서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천안시 동남구 문성동 황일면성형외과의원

     

     

    2. 황일면성형외과의원 소개

    황일면 성형외과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곳으로, 황(황씨고집), 일(한가지의), 면(분야에만)을 모토로 한 자리에서 21년 동안 성형외과를 운영해온 곳입니다. 황일면 성형외과는 황소고집과 한 가지 분야에만 고집하는 정신으로 이름을 담고 있으며, 지금까지 변치 않은 자부심으로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의사면허 근 30년차의 경력을 가진 원장이 직접 상담부터 진료, 수술까지 모두 철저하게 진행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황일면 성형외과는 환자들의 요구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며, 모든 과정에서 직접적인 관리와 책임을 집니다. 언제나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역 사람들 사이에서도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천안시 동남구 문성동 트루맨남성의원 천안점

     

     

    3. 트루맨남성의원 천안점 소개

    트루맨남성의원 천안점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남성중점 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원장인 김준영 석사는 높은 전문성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남로 36 명화빌딩 7층에 위치한 병원은 신세계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편리합니다. 남성 비뇨기과 질환 및 수술을 전문으로 진료하며, 남성수술, 남성체형, 남성진료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 야간진료는 예약자에 한해 가능합니다.튜튼 건강과 자신감을 찾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천안시 동남구 문성동 유지방의원

     

     

    4. 유지방의원 소개

    유지방의원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34 선진빌딩 4층에 위치한 의원입니다. 2008년 개원한 이후 쌍꺼풀, 피부혹 등 다양한 수술분야로 지역 주민들에게 안정적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시술과 친절한 상담을 통해 모든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하세요. 안면거상술과 같은 고급 수술도 가능하니 부담 없이 상담해보세요.

     

     

    성형외과는 미용목적이나 심리적, 신체적 이상을 개선하기 위해 수술이나 비수술적 방법을 통해 얼굴과 몸의 형태를 개선하는 의료분야입니다. 전문적인 의료진이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결과를 위해 다양한 수술 및 시술을 제공합니다.

     

     

    성형외과 FAQ

    Q. 성형외과에서 가장 흔히 하는 수술은 무엇인가요?

    A. 성형외과에서 가장 흔히 하는 수술 중 하나는 코 성형술입니다. 다소 트렌디한 수술로는 자체 지방 이식과 윤곽조절 수술이 널리 실시됩니다.

    Q. 성형외과 수술의 복원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다수의 성형외과 수술 후에는 일반적으로 수술 후 약 한 주에서 두 주 사이의 치유 기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각 환자와 수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성형외과 수술을 받기 위한 준비 사항이 있을까요?

    A. 성형외과 수술을 받기 전에는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 목적과 예상 결과를 명확히 이해해야 합니다. 수술 전에는 특정 시간 동안 음식 또는 약물을 섭취하지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