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부전1동 성형외과 추천 안내 7곳

2024년 03월 24일 by Dr.GPark

▶ 목차 펼치기

    부산진구 부전1동 성형외과 추천 안내 7곳

    부산진구 부전1동에 위치한 성형외과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수술 옵션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이 성형외과는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사진과 친절한 스탭이 함께하여 안심하고 다가올 수 있는 성형외과로 손꼽힙니다. 함께 고민을 나누고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 성형외과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형 수술을 받아보세요.

     

    부산진구 부전1동 성형외과 추천 안내 7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모자이크성형외과의원 소개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모자이크성형외과의원은 다년간의 노하우와 의료진의 정성으로 맞춤성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로긴 눈성형, 다크서클 교정, 코성형, 비수술적 브이라인성형 등 다양한 시술을 통해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완성해드립니다. 최신 시술 기술을 보유한 성형외과전문의들이 친절하게 상담하고 안전한 시술을 진행해 드립니다.

     

    부산진구 부전1동 미테크성형외과의원

     

     

    2. 미테크성형외과의원 소개

    부산진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미테크 성형외과는 아름다움으로 보답하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어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평일과 토요일까지 매일 야간진료를 통해 바쁜 직장인들에게 최선의 편의를 제공하며, 대표원장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여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용 성형뿐만 아니라 치료가 필요한 성형에도 특화된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소아수술 시 국소마취와 소아수면유도제를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안전한 수술을 위해 수술방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테크 성형외과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보세요.

     

    부산진구 부전1동 갤러리성형외과

     

     

    3. 갤러리성형외과 소개

    갤러리성형외과는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66번길 3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삼한주차장"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근에 사시는 분들께 갤러리성형외과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시술로 소중한 건강을 지켜드립니다. 시술 후에도 정성스러운 관리와 상담으로 언제나 고객님을 도와드립니다. 갤러리성형외과에서는 최신 시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셔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내몸으로 거듭나세요.

     

    부산진구 부전1동 타임성형외과의원

     

     

    4. 타임성형외과의원 소개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타임성형외과의원은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 및 수술을 담당하며, 다양한 성형술을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인중, 입술, 입꼬리 성형부터 눈, 코성형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고품질 의료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66번길에 위치한 타임성형외과의원을 찾아서 자신에게 맞는 성형외과 진료를 받아보세요.

     

    부산진구 부전1동 얼굴선 성형외과의원

     

     

    5. 얼굴선 성형외과의원 소개

    얼굴선 성형외과의원은 부산진구 부전로66번길 5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년의 경력으로 축적된 신뢰와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품격 프리미엄 성형외과인 eye of 얼굴선은 개개인의 만족과 믿음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진구 부전1동 미안의원

     

     

    6. 미안의원 소개

    미안의원은 부산진구 서면로 64에 위치한 미안클리닉 서면점입니다. 보톡스, 필러, 울트라V리프팅, 물광주사, 하이코 성형, 레이저 제모, 레이저토닝, IPL, 엑셀V성형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진료를 제공하고 있어요. 소중한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문의 전화는 051-807-0128, 0129로 연락 주세요.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봐요.

     

    부산진구 부전1동 S보톡성형외과의원

     

     

    7. S보톡성형외과의원 소개

    S보톡성형외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784번길 33에 위치한 성형외과의원으로, 전반적인 조화와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안전한 시술과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S보톡성형외과의원은 "SAFE"와 "SATISFYING"을 중요시하여 의학적으로 안전한 시술과 사후 관리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빠른 회복을 지원합니다. 함께 정제된 아름다움과 안전한 시술을 통해 자신감을 찾고, 달콤한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성형외과는 전문적으로 인체의 형태를 개선하거나 재구성하기 위해 수술을 하는 의료 분야입니다. 이러한 수술은 주로 안면, 가슴, 복부, 다리 등 다양한 부위에 걸쳐 이루어질 수 있으며, 성형외과 수술을 통해 환자의 외모나 기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성형외과는 미용 목적 뿐만 아니라 사고나 질병 등으로 인한 외모 손상을 치료하기 위해서도 활발히 시행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 FAQ

    Q. 성형외과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성형외과 수술 후 개인의 상태와 수술 종류에 따라 회복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1-2주 정도의 휴식이 권장됩니다.

    Q. 성형외과 수술 시 눈 주위 부종이 어떻게 관리되어야 하나요?

    A. 수술 후 눈 주위 부종은 얼음팩을 이용한 냉찜치료나 처방된 약물을 사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부종이 있다면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Q. 주름 개선을 위한 성형외과 수술의 효과는 어느 정도 지속되나요?

    A. 주름 개선을 위한 성형외과 수술의 효과는 개인의 상태와 수술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술을 통해 얻은 결과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반복 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